이치라키 4월호 도착 & 간단 감상

Ichiraci 2016.04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치라키 2016년 4월호가 주문한 다른 CD & 코믹스와 함께 드디어 도착!
도착예상은 다음주 월요일이라고 했는데 금요일인 어제 도착해서 감동!
타이밍 좋게 집에 오자마자 도착해있어서 배송비+관세로 입었던 데미지가 사라짐ㅎㅎ

일단은 스포니까 간단 감상은 아래에 컨티뉴~

 




일단 원래 지디펜드가 연재되는 이치라키를 매달 챙겨보는 건 아니고 일웹 돌아다니다가 시노 씨가 많이 나온다거나 이쁘게 나온다는 감상을 보면 사는 편이라 이치라키를 산 건 나름 오랜만인 듯.
(단행본처럼 이치라키도 제발 아마존 킨들판으로도 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동수사님…;ㅅ;)
이번 편은 커뮤니케이션 게임 에피소드인데 에피소드 시작이 아니라 중간부터라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일단 올해의 커뮤니케이션 게임은 새로운 룰과 술래잡기 형식으로 바뀐 듯. (술래가 정해지는 대상을 잡음)
그리고 원래 시노 씨 나오는 편만 제대로 읽기 때문에 확실한 내용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이시카와 팀(레드)과 사사이 팀(블루)으로 나뉘어서 대결!
덤으로 첫부분에서 이시카와 씨의 헤어스타일이 살짝 바뀐게 마음에 들긴 하는데 처음엔 못알아봤…;

일단 전체적으로 봤을 때 커뮤니케이션 게임 에피소드답게 평소에는 보기 힘든 다양한 대원들의 멋진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꽤 즐거웠음. 
게임 핑계로 아주 당당하게 노닥노닥 하는 마야&우사 커플 (우사상이 완전 귀엽…//) 
그리고 크로 상 vs 니시양의 모습이랑 (크로 상…여유있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이와세 vs 마티가 드디어 파이트!! (완전 열받아서 흥분상태인 마티가 귀여움…////)

뭐 위의 것들은 부수적인 거고…
제일 중요했던 우리의 시노씨!!!!!!
원래 커뮤니케이션 에피에서는 언제나 거의 등장씬이 적은 우리 닥터..
올해의 에피에선 다르다!!!!!
일단 감동의 첫번째.

미우라 씨가 닥터를 시노 씨- 라고!!!!!!!!!!!

하시즈메 군도 닥터도 아닌 무려 시노 씨!! 왜 갑자기 이름으로 부르는 사이가 된 건가요??!!!!
시마 씨랑 친해진건가?? 그래서 시노 씨랑도 친해진건가??!!!
거기다 아주 자연스럽게 대답하는 시노 씨가 또/// 자연스럽게 대답한다는 건 익숙하다는 증거?? 끼야악///
짧은 컷에 일본 존잘님의 스포로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었는데도 괜히 두근…
근데 미우라 씨…앞머리 스타일도 달라지고 머리도 길러서 그런가, 뭔가 인상이 조금 달라진 듯한 느낌…
예전엔 그냥 호남형 오빠 같은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뭔가 조금 더 호남형 아저씨 분위기가 나는 것 같…
이것도 나쁘진 않은데 개인적으로는 예전이 좀 더 자유분방한 느낌의 미우라 씨 스타일이 조금 더 좋았음..

그리고 대박사건 두번째!

시노 씨가 커뮤니케이션 게임에 참가 결정!!!!!!!!

레드 팀 (이시카와 팀)의 부상자가 많아서 그 대신 투입!
(시노 씨 예전부터 계속 참가 하고싶었구나…부러웠구나…ㅎㅎㅎ)
좀처럼 보기 힘든 반팔 반바지 차림의 시노 씨…
특히 반바지…맨다리…!!!!
크흑 너무 좋아ㅠㅠㅠㅠ변태냐
(근데 대원들 앞에서 시노 씨가 저렇게 다리 내놓고 다니는 거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나요, 니시양? 괜찮은가요??ㅎㅎ)
그리고 오늘은 의무반이 아닌 일반대원으로서 ‘닥터’가 아닌 ‘하시즈메’라고 불리는 것도 신선~
덤으로 니시와키랑 시노 씨는 함께 숨어서 노닥노닥////
Ichiraci cut
근데 둘만 있다고 해도 방이 아닌 관내에서 자연스럽게 니시와키가 ‘시노’라고 부르는 거 보고 살짝 얼래?함.
한동안 제대로 지디를 안 읽어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던 이미지는 

니시와키는 프라이빗 상황에서만 닥터를 ‘시노’라고 부르고 그 이외에는 ‘닥터’라고 부름

이었는데 그동안 제대로 읽지 않아서 내가 놓친건지, 사귄지 2년이 지나 자연스럽게 나온건지 연재가 20년 이상이라 초기 설정과 달라진건지 모르겠지만 보면서 살짝 의아..
뭐 어찌됬던 둘이 러브러브 하면 좋음.
개인적으로는 니시양이 동기 앞에서 자연스럽게 ‘시노’라고 불러줬음 좋겠지만 과연 원작에서 나올런지…

과연 다음편에서는 닥터의 등장이 많을 것인가!!!!!!!!
존잘님의 리뷰 완전 기대됨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닥터(술래)➔니시와키(잡아야할 대상) or 니시와키➔닥터

의 이야기나

???(술래)➔닥터가 되서 잡고 잡히는 과정에서 엄청난 스킨쉽이 발생, 그 장면을 목격한 니시양이 엄청난 질투와 분노!! 

라는 느낌의 내용을 보고싶은데 원작에서는, 특히 엄청난 주인공 편애인 모리모토 상이니까 아마 무리겠지……;ㅅ;


4월 20일이면 50권도 나오니까 그때 전체적으로 다시 경건한 마음으로 시노 씨 등장 씬을 읽을 예정♪

 

★ 짧은 댓글이나 좋아요 버튼은 휘엔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

 

 

1

2 Comments

  1. Hj

    니시와키 닥터 커플이 제일 좋아요~~ ❤️

    Reply
    1. 휘엔 (Post author)

      와~안녕하세요! 닥터커플 좋아해주시는 분 오랜만에 뵈어서 너무 반갑네요!! 코멘트 감사해요

      Reply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